[비즈니스포스트]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메가커피)가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만든 케이크를 선보인다.
메가커피는 21일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한 노티드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가커피는 6월에도 노티드와 협업한 도넛 2종을 출시했다.
노티드 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는 노티드 시그니처 캐릭터인 스마일리를 활용해 제작됐다. 가격은 1만7900 원이다.
해당 제품은 메가커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홀케이크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전국 메가커피에서 키오스크나 POS(판매시점 정보관리 시스템)를 통한 현장 결제로도 출시 당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노티드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는 연말연시 홈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은 물론 노티드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선사하고 다양한 협업으로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로서 행보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
메가커피는 21일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한 노티드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가 노티드와 협업한 노티드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를 출시한다. < 메가MCG커피 >
메가커피는 6월에도 노티드와 협업한 도넛 2종을 출시했다.
노티드 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는 노티드 시그니처 캐릭터인 스마일리를 활용해 제작됐다. 가격은 1만7900 원이다.
해당 제품은 메가커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홀케이크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전국 메가커피에서 키오스크나 POS(판매시점 정보관리 시스템)를 통한 현장 결제로도 출시 당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노티드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는 연말연시 홈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은 물론 노티드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선사하고 다양한 협업으로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로서 행보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