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1인 피자 브랜드로 유명한 '고피자'를 운영하는 점포 수를 올해 안에 1500개 이상 확보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일 고피자의 운영 점포 수가 10월 초 기준 1천 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GS25는 지난해 5월부터 고피자와 본격적으로 협업을 진행해왔다.
판매 성과는 양호하다.
현재까지 점포 당 하루 평균 4.1개의 피자가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 수량은 40만 개를 넘었다. 전체 판매의 약 30%가 배달과 픽업 서비스에서 이뤄지고 있다.
GS25는 올해 하반기까지 고피자 운영 매장을 1500호점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하프 사이즈 및 투인원 피자, 사이드 메뉴 추가 등의 상품 확장, 배달 및 픽업 전용 행사를 통한 온·오프라인 사업 연계 강화 등도 추진하고 있다.
GS25는 10월 새로운 메뉴로 페퍼로니피자를 선보였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7인치 냉동피자 7종은 내년 상반기까지 10종 이상으로 늘리기로 했다.
10월 한 달 동안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고피자 모든 메뉴를 51% 할인해준다.
이인규 GS25 점포개선파트 매니저는 "차별화 먹거리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선보인 고피자 운영점이 약 5개월 만에 1천호점이란 가시적인 성과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상품 확장, 온·오프라인 사업 연계 강화 등을 통해 고피자를 신성장 카테고리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일 고피자의 운영 점포 수가 10월 초 기준 1천 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GS25에서 운영하는 고피자 매장이 1천 점을 넘어섰다. < GS리테일 >
GS25는 지난해 5월부터 고피자와 본격적으로 협업을 진행해왔다.
판매 성과는 양호하다.
현재까지 점포 당 하루 평균 4.1개의 피자가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 수량은 40만 개를 넘었다. 전체 판매의 약 30%가 배달과 픽업 서비스에서 이뤄지고 있다.
GS25는 올해 하반기까지 고피자 운영 매장을 1500호점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하프 사이즈 및 투인원 피자, 사이드 메뉴 추가 등의 상품 확장, 배달 및 픽업 전용 행사를 통한 온·오프라인 사업 연계 강화 등도 추진하고 있다.
GS25는 10월 새로운 메뉴로 페퍼로니피자를 선보였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7인치 냉동피자 7종은 내년 상반기까지 10종 이상으로 늘리기로 했다.
10월 한 달 동안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고피자 모든 메뉴를 51% 할인해준다.
이인규 GS25 점포개선파트 매니저는 "차별화 먹거리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선보인 고피자 운영점이 약 5개월 만에 1천호점이란 가시적인 성과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상품 확장, 온·오프라인 사업 연계 강화 등을 통해 고피자를 신성장 카테고리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