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은 최대 75g이다.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조사브랜드(NB) 스낵보다 가격은 30% 정도 낮추고 중량은 20% 가량 늘려 가성비를 높였다.
BGF리테일은 중소 제조사들과 협업해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자체 마진을 최소화해 저렴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김준휘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스낵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에 맞춰 맛과 가격 모두 고객들을 사로잡는 차별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알뜰 쇼핑을 돕는 가성비 먹거리들을 꾸준히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