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S25가 고물가 시대에 넉넉한 한 끼를 제공한다.
GS25는 반찬 양을 크게 늘린 도시락을 선보이는 '혜자가득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혜자가득 챌린지'는 GS25가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혜자도시락) 재출시 1주년을 맞아 마련한 캠페인이다.
GS25는 도시락 주된 반찬 양을 최대 47% 늘렸다.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13일~19일에는 '반반제육', 27일~4월2일에는 '함박앤돈까스', 4월10일~4월16일에는 '통통쏘야 불고기' 등을 개학 시즌에 맞춰 준비했다.
민정환 GS25 신선식품(FF)팀 매니저는 "혜자도시락은 단순한 상품 브랜드를 넘어 1인 가구 증가 및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에게 경제적, 심리적 만족을 주는 대상에게 붙여주는 수식어로 승화했다"며 "우리가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김혜자 선생님의 나눔에 대한 철학이 더 잘 전달될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GS25는 반찬 양을 크게 늘린 도시락을 선보이는 '혜자가득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GS25가 반찬 양을 최대 47% 늘린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혜자가득 챌린지'는 GS25가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혜자도시락) 재출시 1주년을 맞아 마련한 캠페인이다.
GS25는 도시락 주된 반찬 양을 최대 47% 늘렸다.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13일~19일에는 '반반제육', 27일~4월2일에는 '함박앤돈까스', 4월10일~4월16일에는 '통통쏘야 불고기' 등을 개학 시즌에 맞춰 준비했다.
민정환 GS25 신선식품(FF)팀 매니저는 "혜자도시락은 단순한 상품 브랜드를 넘어 1인 가구 증가 및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에게 경제적, 심리적 만족을 주는 대상에게 붙여주는 수식어로 승화했다"며 "우리가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김혜자 선생님의 나눔에 대한 철학이 더 잘 전달될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