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고객들과 함께 방과 뒤 혼자 남은 초등학생들을 돕는 캠페인을 펼친다.
SK텔레콤은 방과 뒤 혼자 있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돌봄교육 제공,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with'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8월부터 1년 동안 초등학생 50명에 맞춤형 방문교육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이 면접으로 선발한 대학생 선생님 50명은 매주 2시간씩 아이들과 함께 학습과 놀이, 야외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이에 앞서 7월에 방과 뒤 혼자 남은 초등학생 돌봄과 관련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위드챌린지'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with'의 'W'를 표현한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위드챌린지, #withchallenge, #함께해요)를 함께 올리면 된다.
SK텔레콤은 SNS이벤트 게시물 2020개가 넘으면 방과 뒤 아이 돌봄교육에 3천만 원을 기부할 계획을 세워뒀다.
SK그룹의 주요 스포츠 선수단과 코칭스태프도 구단 및 개인 SNS를 이용해 with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로 했다.
오경식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그룹장은 "이번 캠페인은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더욱 큰 행복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작된 사회공헌활동 'SK행복더하기'의 두 번째 프로젝트"라며 "SK텔레콤은 팬들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적 가치창출을 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
SK텔레콤은 방과 뒤 혼자 있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돌봄교육 제공,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with'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SK텔레콤은 방과 뒤 혼자 있는 학생들을 위한 'with'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SK텔레콤 >
SK텔레콤은 8월부터 1년 동안 초등학생 50명에 맞춤형 방문교육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이 면접으로 선발한 대학생 선생님 50명은 매주 2시간씩 아이들과 함께 학습과 놀이, 야외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이에 앞서 7월에 방과 뒤 혼자 남은 초등학생 돌봄과 관련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위드챌린지'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with'의 'W'를 표현한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위드챌린지, #withchallenge, #함께해요)를 함께 올리면 된다.
SK텔레콤은 SNS이벤트 게시물 2020개가 넘으면 방과 뒤 아이 돌봄교육에 3천만 원을 기부할 계획을 세워뒀다.
SK그룹의 주요 스포츠 선수단과 코칭스태프도 구단 및 개인 SNS를 이용해 with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로 했다.
오경식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그룹장은 "이번 캠페인은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더욱 큰 행복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작된 사회공헌활동 'SK행복더하기'의 두 번째 프로젝트"라며 "SK텔레콤은 팬들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적 가치창출을 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