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왼쪽)과 이주행 미쉐린코리아 대표이사가 4일 하이트진로는 4일 하이트진로 사옥에서 조인식을 열고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테라를 공식 맥주 파트너로 선정한 뒤에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테라가 세계적 미식가이드인 미쉐린가이드 서울에서 공식 맥주 파트너로 선정됐다.
하이트진로는 4일 하이트진로 사옥에서 조인식을 열고 미쉐린가이드 서울이 테라를 공식 맥주 파트너로 뽑았다고 9일 밝혔다. 미쉐린가이드 서울이 국내 맥주 브랜드를 공식 파트너로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행사에는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와 이주행 미쉐린코리아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미쉐린가이드 서울 관계자는 "테라 브랜드의 이미지와 제품 철학이 미식문화의 발전과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미쉐린 가이드의 방향성과 잘 부합해 미쉐린 가이드 서울의 새로운 공식 맥주 파트너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10월 미쉐린가이드 서울이 주최하는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2019' 참여를 시작으로 향후 미쉐린가이드 서울과 함께 여러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미쉐린가이드 서울과 테라가 대한민국 미식문화를 알리는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