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TV쇼핑, 모바일생방송 '오싹한 라이브' 진행자 공개모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8-14 17:21: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TV쇼핑이 '오싹한 라이브' 진행자를 공개모집한다.

신세계TV쇼핑은 14일부터 9월6일까지 모바일 생방송 ‘오싹한 라이브’의 진행자를 모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10월 안에 최종후보자 3~5명을 선발한다.
 
신세계TV쇼핑, 모바일생방송 '오싹한 라이브' 진행자 공개모집
▲ 신세계TV쇼핑 로고.

신세계TV쇼핑 오싹한 라이브 진행자로 선발되면 6개월 동안 방송에 참여하게 된다. 또 신세계TV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는 ‘오싹’, ‘오스타’, ‘신티쇼’ 등 각종 영상콘텐츠에 출연할 기회도 주어진다.

응모를 원하는 지원자는 핸드폰, 치약, 라면 가운데 하나의 상품을 선택해 자유롭게 소개하는 영상과 지원서를 제출하고 상품 이해력, 캐릭터, 진행력에 기준을 두고 3차례의 오디션을 봐야 한다.

신세계TV쇼핑은 판매자의 위치가 아닌 고객의 위치에서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이번 일반인 진행자 공개모집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세계TV쇼핑의 대표 미디어커머스 ‘오싹한 라이브’는 2030세대를 대상으로 재밌고 자유로운 형식으로 진행하는 모바일 홈쇼핑 방송이다.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3만여 명이고 모바일 생방송으로는 이례적으로 무선이어폰 700대를 15분 만에 완판하기도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