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 가입자를 늘리기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6월30일까지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 ‘NH스마트핌’를 통해 설계 및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핌 해봄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이 6월30일까지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 ‘NH스마트핌’를 통해 설계 및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핌 해봄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스마트핌은 농협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서 비대면 자산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자산설계, 연금설계, 투자설계, All100플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산설계는 연령별로 최적 자산배분안을 추천하며 연금설계는 고객이 퇴직금만 입력하면 적정 연금수령액과 기간, 절세효과 등을 알려준다.
투자설계는 투자성향에 따라 로보어드바이저 ‘NH로보-Pro’와 NH농협은행의 포트폴리오 전문가들의 펀드·퇴직연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은퇴설계 자가진단 서비스인 All100플랜은 은퇴시점의 개인별 상황에 맞춰 필요자금과 준비자금을 설계해 준다.
NH농협은행은 투자설계 서비스를 통해 펀드와 퇴직연금 포트폴리오 설계를 받은 고객 가운데 500명을 추첨해 커피상품권을 제공한다.
NH스마트핌에서 추천한 펀드 포트폴리오에 가입하거나 퇴직연금 추천 포트폴리오에 따른 자산운용을 신청하는 고객 가운데 300명을 뽑아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NH농협은행은 NH스마트핌 서비스 가입고객에게 추가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도 연다.
NH농협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가입 안내영상에 추가응모를 한 고객 가운데 4명을 뽑아 무선 이어폰을 제공하며 NH농협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 창에서 댓글을 작성한 300명에게 커피상품권을 준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어렵게 느꼈던 자산관리 서비스를 NH스마트핌을 이용해 비대면으로 쉽게 체험할 수 있다”며 “자산관리 서비스도 경험하고 경품 혜택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