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NHN이 2026년 출시 예정인 매치3 퍼즐 게임 ‘최애의 아이 퍼즐 스타’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NHN은 ‘최애의 아이 퍼즐 스타’의 공식 글로벌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최애의 아이 퍼즐 스타’는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를 기반으로 제작되는 첫 공식 게임이다.
 
NHN 신작 '최애의 아이 퍼즐 스타' 홈페이지 열어, 12월 AGF 참가

▲ NHN은 2026년 출시 예정 신작 '최애의 아이 퍼즐 스타' 관련 정보를 27일 공개했다.


일본 내 퍼블리싱은 카도카와가 담당하며 일본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의 퍼블리싱과 개발은 NHN이 맡고 있다. 게임은 2026년 출시된다.

NHN은 한국어, 영어를 지원하는 공식 글로벌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의 메인 캐릭터인 ‘아이’, ‘아쿠아’, ‘루비’ 등의 소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관련 최신 소식도 공개한다.

회사는 공식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최애의 아이 퍼즐 스타’의 AGF 2025 출품 소식을 알렸다. AGF 2025는 12월5일부터 7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3일간 진행되는 국내 최대 종합 애니메이션 게임 축제다. AGF 2025의 NHN 부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부스 관련 상세 내용 및 현장 이벤트 등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