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카콜라, 설탕 빼 칼로리 없는 '스프라이트제로'를 한국에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3-10 11:07: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코카콜라가 설탕을 뺀 ‘스프라이트 제로’를 국내에 선보인다.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카콜라, 설탕 빼 칼로리 없는  '스프라이트제로'를 한국에 내놔
▲ 스프라이트 제로.

스프라이트 제로는 설탕을 뺐지만 시원함과 상쾌함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에서도 제로 칼로리의 특징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했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녹색을 배경으로 ‘제로 슈거(Zero Sugar)’를 패키지 상단 스파크에 담았다.

스프라이트 제로는 355ml 캔으로 출시되며 슈퍼마켓을 시작으로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프라이트 제로 출시와 함께 TV광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상쾌한 일상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SK그룹 베트남 이멕스팜 지분 65% 매도 고려" 외신 보도, 큰 폭 차익 가능성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 안팎 '박스권' 가능성, 장기 투자자 매도세 힘 실려
테슬라 사이버트럭 중국 출시 가능성, 현지 당국에서 에너지 소비평가 획득 
GM '로보택시 중단'에 증권가 평가 긍정적, 투자 부담에 주주들 불안 커져
챗GPT 오전 내내 접속장애 "아이폰 GPT 탑재로 사용자 급증이 원인 가능성"
엑손모빌 천연가스 발전소 신설해 전력산업 첫 진출, 데이터센터에 공급 목적
[엠브레인퍼블릭] 국민 78% "윤석열 탄핵해야", 차기대권 후보 적합도 이재명 37%..
중국 반도체 수입과 수출액 모두 대폭 늘어, 미국 규제 대응해 '투트랙' 전략
한화오션 'KDDX 개념설계 보고서 불법인용 의혹'에 "규정 절차 지켜"
한화투자 "한국타이어 목표주가 상향, 올해 이어 내년도 호실적 전망"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