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한화생명 보험월렛 출시 1년 만에 66만 명 가입, 비대면 확산 덕 봐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9-20 13:26: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생명 보험월렛 출시 1년 만에 66만 명 가입, 비대면 확산 덕 봐
▲ 한화생명의 보험서비스 앱 ‘보험월렛’이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66만 명을 넘겼다.
한화생명의 보험서비스앱 ‘보험월렛’이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66만 명을 넘겼다.

한화생명은 20일 ‘보험의 경험을 리뉴얼하다’를 모토로 내놓은 보험월렛이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66만 명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보험월렛은 2019년 10월 나온 한화생명의 대표 보험서비스앱이다. 공인인증서 없이 6자리 간편비밀번호 등록만으로 보험계약대출, 보험금 청구 등 주요 업무를 간단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보장분석과 계약현황과 같은 정보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험월렛에서는 보험, 금융, 여행, 취미, 건강 등 삶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보험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현재 66만 명의 회원이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비대면)문화 확산으로 사용자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보험월렛이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고도화할 예정”이라며 “현재 66만 명인 이용고객은 연말에는 1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한화생명은 한화생명 계약자를 대상으로 보험월렛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21일부터 11월7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5종의 경품을 700명에게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