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가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

제너시스BBQ는 14일까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 접수를 받는다고 4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상반기 신입과 경력직 공채 진행, 원서 14일까지 접수

▲ 제너시스BBQ 로고.


신입사원 채용분야는 전략기획, 마케팅, 운영(S/V), 영업(F/C) 직군이다.

경력직은 직영점장/매니저, 건축설계, 글로벌 운영, 프랜차이즈 영업사원(Franchise Consultant) 등을 뽑는다.

신입직원은 4년제 이상 대졸(예정 포함)자가 모집 대상으로 장교 전역자, 운전면허증, 토익 스피킹 Lv6, 오픽 IM2, 중국어 HSK6급 이상의 외국어 능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제너시스BBQ는 올해 공채 과정에서 지원자 및 임직원들의 안전을 고려해 1차 면접에 개인 PC, 웹캠, 마이크를 활용한 AI(인공지능) 비대면 역량검사를 도입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AI 1차 면접전형,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면접 합격자는 오리엔테이션 및 일정 기간 교육을 받은 뒤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되고 부서에 배치된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제너시스BBQ 홈페이지 및 채용사이트 사람인, 잡코리아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용시장이 전체적으로 침체된 분위기이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용 창출을 위해 상반기 공채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글로벌 외식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열정적이고 주인의식을 지니고 있는 인재들을 선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