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대홍기획, 데이터 기반 고객행동 분석 솔루션 '스피어' 서비스 시작

이정은 기자 jelee@businesspost.co.kr 2019-07-29 11:44: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홍기획은 데이터 기반 원스톱 솔루션 ‘스피어’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대홍기획은 데이터 솔루션 스타트업 '텐디'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데이터 기반 원스톱 고객행동 분석 솔루션 '스피어'를 공동개발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대홍기획, 데이터 기반 고객행동 분석 솔루션 '스피어' 서비스 시작
▲ 대홍기획 로고.

스피어는 자체 플랫폼을 통해 축적한 고객 2천만 명의 모바일 및 웹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이탈, 휴면 확률, 구매 확률을 정밀하게 예측하고 분석해 준다.   

대홍기획은 스피어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부터 콘텐츠 제작,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의 도입으로 단순 반복작업을 자동화해 마케터는 창의적 일에 집중하고 마케팅 효율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오성수 대홍기획 전략솔루션본부장은 "대홍기획은 DMP, DMS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본격적으로 데이터 오픈 생태계 구축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최신기사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도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한덕수 "12·3 계엄 선포 전 정상적 국무회의 운영되지는 않았다"
'계엄 핵심' 김용현 극단적 선택 시도하다 저지 당해, 법무부 "건강 양호"
[11일 오!정말] 이재명 "탄핵으로 정치 불확실성 해소, 경제회복 전제조건"
테슬라 중국에서 12월 첫째 주 판매 호조, 연말 할인정책 효과
계엄 이후 외국인 수급 보니, 호실적 '방산주' 웃고 밸류업 '금융주' 울고
이선정 CJ올리브영 해외시장 확대에 온·오프 연계전략 집중, 정세 외풍 야속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