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간식 신제품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CJ제일제당은 30일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었다고 밝혔다.
▲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 연출 이미지. < CJ제일제당 > |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불고기 양념에 매운맛을 더한 제품이다.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어 치즈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품질을 꼽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를 적용하면 개당 1천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