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창립 이래 최대 할인 행사를 연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X네고왕, 5대 앰플과 인기 톱100 제품 최저 3천 원대

▲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


네고왕은 개그우먼 홍현희가 진행하는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6일까지 지속 진행된다.

미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최대 85% 할인한 네고가 9900원에 판매한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에는 ‘개똥쑥 진정 앰플’과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5X’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미샤의 인기 톱100 제품들을 모두 네고가 7900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비타씨 라인과 개똥쑥 진정 라인 등 스킨케어 부문 베스트셀러부터 ‘글로우 쿠션 라이트’, ‘M 초보양 비비크림’ 등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특히 ‘데이 바이브 팔레트’와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는 한정수량 3300개를 3300원 특별 네고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 및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네고왕 행사로 미샤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미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화장품을 만드는 본질에 집중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