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창립 이래 최대 할인 행사를 연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 |
네고왕은 개그우먼 홍현희가 진행하는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6일까지 지속 진행된다.
미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최대 85% 할인한 네고가 9900원에 판매한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에는 ‘개똥쑥 진정 앰플’과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5X’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미샤의 인기 톱100 제품들을 모두 네고가 7900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비타씨 라인과 개똥쑥 진정 라인 등 스킨케어 부문 베스트셀러부터 ‘글로우 쿠션 라이트’, ‘M 초보양 비비크림’ 등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특히 ‘데이 바이브 팔레트’와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는 한정수량 3300개를 3300원 특별 네고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 및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네고왕 행사로 미샤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미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화장품을 만드는 본질에 집중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