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인테리어 설치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진홈센터는 3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이케아코리아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열고 욕실과 주방 설치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 로고. |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스하드웨어는 이케아 주방 및 욕실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설치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서비스는 이케아 매장에 플래닝을 신청한 후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이케아 욕실 설치서비스는 에이스하드웨어에서 독점으로 운영한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 경기, 충청, 부산, 경남 등이다.
이케아에서 취급하지 않는 양변기, 욕조, 파티션, 타일 등 일부 품목들은 에이스하드웨어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방 설치서비스는 이케아 광명점과 플래닝스튜디오 신도림점, 천호점을 이용하는 서울, 경기수도권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주방가구 외에 후드, 쿡탑 등 일부품목은 에이스하드웨어 상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에이스하드웨어 관계자는 “욕실, 주방과 관련된 설치는 전문성을 필요하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에이스하드웨어 설치서비스와 가성비 높은 이케아 제품으로 홈 인테리어를 완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스하드웨어에서는 2020년 3월부터 욕실과 주방 등 집수리 설치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100년 역사의 에이스하드웨어는 세계 70여개 나라에서 6천여 개 매장을 보유한 세계 최대 집수리 전문 브랜드다.
유진홈센터는 에이스하드웨어의 국내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2018년에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점, 일산점, 퇴계원점, 노원점을 열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