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2021년 1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385억9600만 원, 영업이익 15억8200만 원, 순이익 13억2600만 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
 
2020년 1분기보다 매출은 50.4% 늘었다.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52.3%, 33.7% 줄었다.
 
[실적발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현대홈쇼핑, HDC, 네패스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로고.


현대홈쇼핑은 2021년 1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5790억400만 원, 영업이익 411억500만 원, 순이익 484억2천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2020년 1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7.8%, 영업이익은 42.1%, 순이익은 36.4% 각각 증가했다.

HDC는 2021년 1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1조234억1200만 원, 영업이익 1323억8700만 원, 순이익 906억9400만 원을 올린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2020년 1분기보다 매출은 186.7%, 영업이익은 436.5%, 순이익은 142.1% 각각 늘었다.

네패스는 2021년 1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951억3300만 원, 영업이익 1억7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2020년 1분기보다 매출은 1.19% 늘고 영업이익은 98.33% 감소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