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마트24 매장에 진열된 이중제형 건강식품 제품들의 모습. <이마트24>
이마트24는 30일까지 이중제형·샷(액상) 건강식품 전 상품(12종)을 2개 이상 구매하면 반값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중제형 건강식품은 뚜껑에 알약 제형이 있어 하단의 액상 뚜껑을 열어 함께 섭취하는 상품이다.
이번 행사는 종근당, 유한양행, 비비랩, 한삼인 등 브랜드에 상관없이 이중제형·샷 건강식품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편의점 중 이마트24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해당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30만 원 상당의 뷰티디바이스(LG프라엘 스킨부스터)를, 매일 5명에게는 이마트24 앱 쿠폰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최근 건강식품 카테고리 내 이중제형과 샷 상품의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중제형, 샷 등 건강식품 매출은 2024년 전년보다 126% 증가했고, 올해 1~3월에도 전년 동기보다 234%의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유진 이마트24 일반식품팀 파트너는 “자기 관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반값 할인과 함께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건강식품 카테고리를 강화해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