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엔씨소프트가 블로그를 재단장했다.
엔씨소프트는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한 공식 브랜드 미디어 ‘엔씨 플레이(NC PLAY)’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 엔씨소프트가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한 공식 브랜드 미디어 ‘엔씨 플레이(NC PLAY)’를 열었다. 사진은 관련 홍보 자료. <엔씨소프트> |
‘엔씨 플레이’는 엔씨(NC)가 그동안 기업과 브랜드 스토리,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 해 오픈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재단장 과정에서 영문 페이지도 함께 개편했다.
엔씨소프트는 "엔씨 플레이는 디지털 미디어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브랜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상호작용)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엔씨 플레이는 뉴스룸 형식의 ‘뉴스’ 탭,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 탭으로 구분된다.
뉴스 탭에서는 엔씨소프트의 기업 가치와 문화, 게임, 연구개발(R&D) 기술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 탭은 영상, 웹툰에 더해 인터랙티브, 숏폼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박명진 최고브랜드책임자(PBO)는 “엔씨 플레이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시도하고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며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기능을 활용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