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네오위즈의 액션어드벤처게임 2종이 도쿄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쇼에서 게임팬들을 만났다.

네오위즈는 21일 'P의 거짓'과 '산나비'를 도쿄 게임쇼 2023에서 글로벌 게임팬들에게 선보였다.
 
네오위즈, 도쿄 게임쇼 2023에서 'P의 거짓'과 '산나비' 선보여

▲ 네오위즈의 액션어드벤처게임 P의 거짓, 산나비가 도쿄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쇼 TGS2023에서 게임팬들을 만났다. <네오위즈>


P의 거짓은 네오위즈가 19일 출시한 액션어드벤처 게임이다. PC와 콘솔기기(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 게임의 현지유통을 담당한 일본 '해피넷'이 4대의 시연부스를 공간을 마련해 게임을 소개했다.

산나비는 인디게임 개발사 원더포션이 만들고 네오위즈가 배급을 맡은 액션어드벤처 게임이다.

6월 앞서해보기 버전으로 PC게임판매망 스팀에 사전출시됐는데 이용자들 사이에서 긍정적 반응 97%를 받으며 순항하고 있다.

네오위즈는 11월 PC와 콘솔기기 '닌텐도스위치'에서 산나비를 출시하기로 했다.

'산나비'는 네오위즈가 단독 부스에서 소개한다. 4대의 PC가 준비됐으며 해피넷 부스에서 산나비의 닌텐도버전도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에 네오위즈가 참가한 도쿄 게임쇼 는 미국 E3, 독일 게임스컴과 함께 세계 3대 게임쇼로 불리는 행사로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코로나19 이후 처음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면서 역대 최대 규모의 기업과 게임팬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