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CGV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해 선보이는 협업상품들. < CJCGV > |
[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상품을 선보인다.
CJCGV는 카카오프렌즈의 지식재산(IP) ‘춘식이’와 협업해 △춘식이 고구마 팝콘 △춘식이 아이스 고구마라떼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 △춘식이 고구마 뱃지 △춘식이 랜덤 키링 등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춘식이 고구마 팝콘은 고구마 맛 팝콘이다. 춘식이가 디자인으로 적용된 전용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춘식이 아이스 고구마라떼는 우유에 고구마 페이스트를 섞은 음료로 재사용잔(리유저블컵)에 담겨 판메된다.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는 영화를 관람하는 춘식이를 표현한 피규어다. 춘식이 고구마 뱃지는 영화관에 놀러 온 춘식이를 묘사했다. 고구마 모양의 뱃지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랜덤 키링은 7가지 춘식이 키링 가운데 1가지가 무작위로 담겨 있다.
선물세트 ‘춘식이 고구마 선물세트’로도 춘식이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춘식이 고구마 선물세트에는 춘식이 고구마 팝콘 3개 춘식이 랜덤 키링 1개가 포함됐다.
이 밖에도 '춘식이 고구마 더블 콤보',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 세트', '춘식이 고구마라떼 키링 세트' 등 다양한 콤보와 세트 구성으로 춘식이를 만나볼 수 있다.
춘식이 협업 상품은 20일부터 전국 CGV 매점 120여 곳에서 판매된다. 또한 협업상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일부 상품을 일주일 간 판매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춘식이 콤보 또는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춘식이 필름'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일부 극장에서는 춘식이 포토존을 설치해 운영한다.
김수경 CJCGV F&B사업팀장은 "춘식이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와 식음료를 선보임으로써 춘식이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의미 있는 콜라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