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의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의 이용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티웨이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매우 만족’ 36%, ‘만족’ 42%로 집계됐다고 2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에 만족도 높아, 설문응답자 78% '만족'

▲ 티웨이항공의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가입자 1만 명에 이르렀다.


티웨이플러스는 티웨이항공이 올해 2월 출시한 구독형 멤버십이다. 티웨이플러스는 라이트, 베이직, 프리미엄, 프리미엄플러스 등 등급마다 요금과 혜택이 달라진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티웨이플러스 가입자는 1만 명에 이르고 있다. 

가입자들 사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혜택은 사전 좌석 무료 혜택이었다. △우선 체크인 및 탑승 △수하물 우선 수령 △온라인 여행일정 변경 수수료 면제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 등 혜택도 만족도가 높았다.

구독자들은 티웨이플러스를 이용하는 이유로 △다양한 멤버십 혜택 때문(61%)을 가장 많이 꼽았다. △여행을 자주 다녀서 △티웨이항공을 자주 이용하기 때문이 뒤를 이었다.

가족 및 지인에게 티웨이플러스를 추천할 의사가 있냐는 질문에는 참여자의 89%가 '추천 의사가 있다'고 응답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별 여행 스타일에 맞춘 특화 멤버십을 강화하여 고객들의 여행 편의 증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