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NHN페이코와 함께 간편결제앱 ‘페이코’에 체크카드를 등록하고 사용하는 고객에게 할인쿠폰 증정행사를 한다.
SC제일은행은 8월 말까지 ‘리워드W 체크카드 페이코에 등록하고 GS25에서 더블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SC제일은행 로고.
SC제일은행 고객이 리워드W 체크카드를 이벤트 기간에 페이코에 등록하고 사용하면 전국 GS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회차별로 지급돼 모두 7천 원의 할인을 적용받게 된다.
리워드W 체크카드를 페이코에 사용카드로 등록하고 GS25에서 2천 원 이상 결제하면 1회차 할인으로 1천 원이 즉시 할인되고 2회차 할인쿠폰이 페이코 쿠폰함에 발급된다. 2회차 할인쿠폰은 4천 원 이상 결제하면 2천 원이 할인된다.
2회차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3회차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3회차 할인쿠폰은 8천 원 이상 결제하면 4천 원이 할인된다.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이 페이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를 하고 리워드W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뒤 GS25에서 3회차 할인쿠폰까지 사용하면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4월 리워드W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리워드W 신용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구분 없이 전달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2.5%의 ‘360리워드포인트’를 제공한다. 달마다 최대 5회까지 넷플릭스, 택시, 스타벅스에서 1만 원 이상 쓰면 1천 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리워드W 체크카드는 전달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0.6%의 리워드포인트를 제공하고 직전 3개월 사용금액의 합계가 100만 원 이상이면 해당 달에 본인 회원이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한 번 무료로 이용하는 혜택(연간 1회 제공)도 제공한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제일은행에서의 다양한 거래와 SC제일은행 리워드 계열 신용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된다. 은행 거래 관련 수수료 결제, 이자 납부, 신용카드 선 결제, 적금 또는 펀드 상품 신규가입, 항공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