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경력직 채용포털 비즈니스피플이 홈페이지에 '헤드헌터' 메뉴를 신설했다.

비즈니스피플은 이직을 원하는 지원자와 헤드헌터의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헤드헌터 메뉴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비즈니스피플 "헤드헌터 메뉴 신설로 지원자와 헤드헌터 직접 소통"

▲ 비즈니스피플의 '헤드헌터' 메뉴. <비즈니스피플>


지원자는 이 메뉴를 활용해 비즈니스피플에서 활동하는 1천여 명의 헤드헌터들 가운데 지원자에게 맞는 헤드헌터를 찾아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다.

헤드헌터 메뉴에는 새로 가입한 헤드헌터를 보여주는 'NEW 헤드헌터', 한 주 동안 가장 많은 팔로워를 얻은 '인기 헤드헌터 TOP5', 가장 활발하게 채용을 진행하는 '활동 헤드헌터 TOP5' 등이 들어있다.  

사용자는 업종과 세부 전문분야에 따라 헤드헌터를 모아서 볼 수도 있다. 

관심있는 헤드헌터를 팔로우하면 활동소식을 바로 볼 수 있고 직접 이력서를 전달할 수도 있다.

비즈니스피플 운영을 총괄하는 정지웅 상무는 "비즈니스피플 회원의 68% 이상이 과장급 이상의 중간관리직과 임원급으로 구성됐다"며 "헤드헌터 메뉴는 지원자와 헤드헌터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서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