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기 위해 수제맥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언택트’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수제맥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 언택트 IPA(왼쪽)와 언택트 아메리칸 필스너. <우리카드> |
국내 유명 수제맥주 브랜드인 ‘어메이징 브루잉컴퍼니’, ‘미스터리 브루잉컴퍼니’와 협업을 통해 ‘언택트’로 이름붙인 IPA 맥주와 아메리칸 필스너 맥주 2종을 준비했다.
언택트 IPA는 모바일 오픈마켓인 위비마켓과 어메이징 브루잉의 성수점, 건대점, 잠실점에서 6캔 세트를 1만 원에 살 수 있다. 언택트 아메리칸은 미스터리 브루잉 매장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3700원에, 방문포장하면 3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카드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6일 시작됐다.
코로나19로 ‘홈술’, ‘혼술’ 위주로 재편된 주류 소비 패턴에 맞춰 테이크아웃 주문을 할 때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테이크아웃용 캔에 집과 맥주를 활용한 로고를 통해 변화된 일상을 표현하고 ‘우리는 꼭 다시 만날거에요’, ‘돈워리비어해피’ 등 문구로 고객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질병과 날씨 등으로 힘들고 우울한 일상을 이기시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브루어리들과 힘을 모았다”며 “시원한 맥주를 가벼운 가격으로 즐기시면서 잠깐이나마 휴식과 여유를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