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편된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의 모습. <위니아딤채> |
위니아딤채가 홈페이지를 개편(리뉴얼)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위니아딤채는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해 고객이 다양한 기기 환경에서 제품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새 사용자환경(UI)과 콘텐츠들을 적용했다고 10일 말했다.
위니아딤채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넓은 배너를 활용해 고객에 계절과 테마에 맞는 가전을 제안하고 원하는 정보를 맞춤형으로 안내한다.
많이 찾는 제품의 정보, 브랜드 이야기, 고객지원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메뉴를 홈페이지 상단에 배치했다.
고객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제품의 색을 조합해보고 구매 가능한 전문점까지 찾을 수 있는 비대면 체험형 콘텐츠도 새로 적용했다.
위니아딤채는 홈페이지 하단에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소셜 위니아’ 메뉴를 배치했다.
고객은 이 메뉴를 통해 위니아딤채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 소개, 위니아딤채 제품으로 조리 가능한 음식 추천 레시피, 다른 고객의 제품 리뷰 등을 볼 수 있다.
위니아딤채는 9월 안에 공식 온라인쇼핑몰 ‘위니아e샵’을 계열사 위니아에이드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로그인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다.
고객은 위니아e샵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위니아에이드의 제품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제품을 알아보기 편리하게 정보항목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비대면으로 제품 체험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새로워진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