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Jobs 100] 비즈니스피플이 엄선한 오늘의 채용-5월22일

▲ 오늘의 HOT JOBS 100 더 보기 : www.bzpp.co.kr/recruit/HotJobs

전문 경력직 채용포털 비즈니스피플이 오늘의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HotJobs 100은 비즈니스피플이 국내에 당일 열린 채용정보 가운데 가장 주목할만한 포지션 100개를 선정해 제공하는 코너다.

◆ SK이노베이션, 배터리모듈 구매팀장급 채용
자동차 에너지저장장치(ESS) 배터리용 모듈 부품 구매 조직을 이끌고 중장기 모듈 공급업체 운영전략 수립과 모듈 글로벌 공급망관리(SCM) 체계 구축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자동차부품 또는 배터리모듈팩 구매 관련 경력이 10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자동차용 배터리모듈 개발 경험자와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6월9일까지다.

◆ GS리테일, 재무회계 경력사원 채용
연결 및 별도 재무제표 작성과 더불어 회계감사 수검, 회계재무결산 관련 이슈 검토 등을 담당할 대리~과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회계 관련 경력이 3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공인회계사(CPA) 자격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6월2일 16시까지다.

◆ 모나미, 컨텐츠 마케팅 경력직 채용
홍보바이럴 영상콘텐츠를 연출하고 SNS 및 신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캠페인을 기획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해당 직무경력이 3년 이상 5년 이하이며 기업, 브랜드 SNS 채널을 기획하고 운영한 경험이 있는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28일까지다.

◆ 대한뉴팜, 제약 마케팅PM 채용
품목별 마케팅 및 판매전략을 수립하고 신제품 론칭, KOL(Key Opinion Leader)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할 과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제약회사 급여품목 관련 마케팅 경력이 7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6월2일 18시까지다.

◆ 원익아이피에스, 데이터 과학(Data Science) 경력사원 채용
실험계획법 설계를 통한 공정 최적화 업무를 수행하고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한 분석모델 및 소프트웨어 개발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석사 이상의 학위 보유자로 관련 경력이 3년 이상이며 반도체 공정 관련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파이썬(Python) 기반 라이브러리 개발, 패키징, 배포 등의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1일 23시50분까지다.

◆ 티맥스소프트, 자금팀 담당자 채용
자금계획 및 실적관리, 자금조달 및 운용, 여신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5년 이상 8년 이하의 경력자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금융, 증권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경상계열 전공자, 상장사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1일까지다.

◆ 카카오뱅크, 기업설명활동(IR) 담당자 채용
기업설명활동(IR) 전략을 수립하고 국내외 투자자 관리 및 애널리스트 대응 등을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유관 경력이 5년 이상이며 핀테크, 은행업, 금융 산업에 대한 이해를 갖추고 있어야 한다. IPO(기업공개) 관련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1일까지다.

◆ 롯데글로벌로지스, 사내변호사 채용
법률자문 및 계약서 검토와 더불어 컴플라이언스, 공정거래, 소송 관련 업무를 수행할 대리급 변호사를 채용한다. 국내 변호사 자격 소지자로 관련 경력이 3년 이내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영어 능통자와 컴플라이언스 시스템 운영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7일까지다.

◆ 한국디자인진흥원, 전략경영본부장 공모
경영전략 수립과 경영평가, 디자인정책 연구 및 개발, 조직관리, 예산운영 등 경영을 총괄할 본부장을 공개모집한다. 관련 분야에서 4년 이상 근무한 자로 4급 상당 이상 공무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관련 분야에서 3년 이상 재직한 자로 기업 임원으로 근무한 자, 관련 분야에서 공공기관 1급 상당 이상의 직위로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등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6월4일 17시까지다.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채용소식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