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이 에어서울과 손잡고 정기 항공권 '에어서울 민트패스' 2종을 단독 판매한다. < SSG닷컴 > |
SSG닷컴이 국내 저비용항공사와 손잡고 국내선 정기 항공권을 판매한다.
SSG닷컴은 에어서울과 손잡고 11일 오전 9시부터 18일까지 주중 정기 항공권 '에어서울 민트패스' 2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상품 종류는 '민트패스' 일반권과 '민트패스 골프'로 탑승기간은 2021년 10월18일부터 2022년 1월20일까지다.
일반권 고객은 김포~제주, 김포~김해, 김해~제주 등 에어서울이 운영하는 국내 모든 노선을 정해진 횟수만큼 주중 이용할 수 있다.
자유이용권처럼 횟수 제한없이 탑승할 수 있는 '무제한 패스'도 선착순 3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민트패스 골프 고객은 일반권 혜택에 더해 골프백 수하물서비스, 수하물 우선수령서비스, 선호 좌석을 지정서비스 등를 추가한 상품이다.
SSG닷컴은 이번 정기 항공권 단독 판매를 시작으로 혜택을 강화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 선보여 여행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기로 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2021년 들어 국내여행 및 국내선 이용고객이 많아져 정기 항공권 판매를 추진하게 됐다"며 "SSG닷컴이 처음 선보이는 무제한 상품과 골프상품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2020년 3월부터 여행 전문관을 열어 항공권 예약서비스와 국내 항공권 및 호텔 할인쿠폰 등을 판매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