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시장과머니  특징주

초록뱀미디어 손오공 주가 초반 급등, 방탄소년단 활동 재개 기대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2-18 09:18: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초록뱀미디어 손오공 주가 초반 급등, 방탄소년단 활동 재개 기대
▲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17일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새 음반에 담은 음원 목록.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테마주’로 묶이는 초록뱀미디어와 손오공 주가가 장 초반 크게 오르고 있다.

방탄소년단 정규 4집 공개가 3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초록뱀미디어 주가는 18일 오전 9시9분 기준으로 전날보다 12.25%(215원) 뛴 1975원에 거래되고 있다.

초록뱀미디어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방탄소년단의 활동 과정을 담은 드라마를 제작하고 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 ‘송곳’ ‘올드미스 다이어리’ 등을 집필한 작가 김수진씨가 각색과 각본을 맡았다. 올해 말이나 내년 초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손오공 주가는 6.46%(145원) 오른 2390원에 거래되고 있다.

손오공은 지난해부터 방탄소년단 인형인 ‘BTS 패션돌’을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BTS 패션돌’은 미국 완구회사인 마텔(Mattel)에서 방탄소년단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인형이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과 타이틀곡 ‘온(ON)’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Kinetic Manifesto Film : Come Prima performed by BTS for Lead Single)을 공개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은 타이틀곡 ‘온’의 콘셉트를 가장 잘 나타내는 표현으로 방탄소년단이 출연해 퍼포먼스의 정점을 보여주는 타이틀곡 ‘온’의 공식 뮤직비디오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중국 BYD 스텔란티스 출신 임원 다수 영입, 유럽 관세인상에 진출 의지 보여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도 소액투자자 관심 낮아, '추격매수' 여부가 장세 관건
애플 3분기 실적발표 앞두고 전망 긍정적, 아이폰16 중국 수요가 '버팀목'
현대차 국내 최대 규모 재생에너지 수급계약 체결, "2045년 100% 재생에너지 전환"
머스크 "한국인구 3분의 1로 줄어들 것, 2040년 휴머노이드 100억개로 사람보다 ..
메리츠증권 “한화오션 목표주가 하향, 비용 반영 우려 3분기 실적서 확인”
LG이노텍 중희토류 대신 합금물질 사용한 '친환경 마그넷' 개발, 중국 공급망 리스크 완화
TSMC 2나노 파운드리 초반부터 '멀티' 전략, 삼성전자 인텔 부진에 독점 노려
구글 ‘웨이모’ 주행건수 급증해 사업화 속도, 피차이 CEO 현대차 협업 언급
EU 오늘부터 중국 전기차에 최고 45.3% 관세폭탄 확정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