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창원에서 ‘힐스테이트아티움시티’를 분양한다.

현대건설은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35-1, 2번지 일대에 아파트와 주거용 오피스텔, 상업시설, SM타운(창원 문화복합타운)이 함께 조성되는 문화복합주거단지 ‘힐스테이트아티움시티’를 분양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건설, 창원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 분양  
▲ '힐스테이트아티움시티' 조감도.
힐스테이트아티움시티에는 아파트가 4개 동(최고 49층), 모두 1132세대 들어서며 오피스텔은 1개 동(최고 29층) 54실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은 모두 전용 84㎡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1층에 만들어진다. 문화복합시설인 SM타운에는 공연장과 스타샵(유명인이 운영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거나 모델로 등장하는 온·오프라인샵), 체험스튜디오 등이 조성된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아티움시티에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아파트단지는 남향위주로 배치됐고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현대건설은 주차공간을 모두 지하에 만들어 지상에 산책로와 정원, 놀이터 등을 조성했다.

단지 안에는 어린이집과 경로당, 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서며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 주민공동시설과 헬스장과 실내골프연습장 등 주민운동시설도 조성된다. 오피스텔 주민들은 별도의 주민운동시설을 사용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아티움시티에 에너지 절감과 보안, 편의시스템 등 첨단시스템을 도입해 입주고객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현대건설은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힐스테이트아티움시티를 분양받는 사람들에게 ‘중도금 전액 무이자(아파트 부분)’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민의 교통편의를 돕기 위해 20년 동안 통학버스(명곡초등학교)도 운행한다. 그동안 대부분의 아파트단지들이 분양 뒤 2~3년 동안 통학버스를 제공하는 경우는 많았지만 20년 동안 제공하는 단지는 건설업계 최초다.

힐스테이트아티움시티의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35-2번지에 위치해있다. 분양문의는 055-285-0001로 하면 된다. <자료제공=현대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