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가 2020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258억6600만 원, 영업이익 52억7900만 원, 순이익 33억6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고 22일 공시했다.
2019년 2분기보다 매출은 14.79%, 영업이익은 40.02%, 순이익은 67.88% 각각 줄었다.
중앙백신은 2분기 개별기준으로 매출 104억2200만 원, 영업이익 20억4200만 원, 순이익 20억9100만 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22.8%, 영업이익은 504.1% 늘었다. 순이익을 내며 흑자전환했다.
LG상사는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2조3073억 원, 영업이익 302억 원, 순이익 211억 원을 올린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9년 2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11.8%, 영업이익은 40.3%, 순이익은 79.2% 각각 감소했다.
RFHIC는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147억200만 원, 영업손실 26억73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58.51% 줄었고 영업손실을 내며 적자로 돌아섰다.
효성ITX는 2020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1136억9300만 원, 영업이익 39억3700만, 순이익 26억9천만 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9년 2분기보다 매출은 17.84%, 영업이익은 17.47%, 순이익은 38.18% 각각 늘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