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가 신입사원들과 소통 자리를 마련해 튼튼하고 좋은 회사를 만들자고 격려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일과 6일 용산 본사에서 경영진과 2022년 상반기 공개채용으로 선발된 신입사원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HDC현산 신입사원과 간담회, 최익훈 “튼튼하고 좋은 회사 만들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2일과 6일 용산 본사 사옥에서 2022년 상반기 공개채용 신입사원들과 경영진이 참여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 < HDC현대산업개발 >


간담회에는 최익훈 대표, 김회언 경영기획본부장, 조태제 건설본부장, 이현우 개발영업본부장 등 경영진과 신입사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최익훈 대표는 간담회 인사말에서 “회사의 비전인 종합 금융부동산그룹을 함께 만들어가자”며 “튼튼하고 좋은, 그리고 자랑스러운 회사로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여러분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평소에도 수시로 현장과 사무실을 찾아 직원들에게 회사의 주요 경영사안과 계획, 복지개선 등에 관해 설명하는 등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도 경영진과 임직원이 격의 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타운홀미팅과 간담회 등을 수시로 진행하고 수평적 조직문화를 확산해간다는 방침을 세워뒀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