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의 간편투자앱 광고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증권은 6월에 출시한 간편투자 앱 '오늘의투자(O2, 오투)'의 캠페인 광고영상 3편의 유튜브 조회 수가 모두 합해 300만 회를 넘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모두 3편의 영상으로 나뉘어 구성됐다. 3편 가운데 '오이가 아니라 오투다' 영상은 조회수 92만 회를 보이며 가장 높은 조회 수를 나타내고 있다.
오투는 '투린이(투자+어린이)' 맞춤형 앱으로 간소화와 맞춤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어플인 '엠팝(mPOP)' 대비 메뉴를 1/6 수준으로 간소화시켰다.
이런 오투앱의 모토에 맞춘 '보기 좋게 딱! 오투' 광고 시리즈는 유튜브 조회 수 80만 회을 넘어섰다.
오투에서는 8월31일까지 청약을 통해 공모주를 배정받을 때 청약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삼성증권의 첫 계좌를 오투앱에서 개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만 명에게 온라인 공모주 청약 배정 때 발생하는 건당 2천 원의 청약수수료를 8월 한 달 동안 면제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오투앱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슬림화, 맞춤화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
삼성증권은 6월에 출시한 간편투자 앱 '오늘의투자(O2, 오투)'의 캠페인 광고영상 3편의 유튜브 조회 수가 모두 합해 300만 회를 넘었다고 28일 밝혔다.
▲ 삼성증권은 6월에 출시한 간편투자 앱 '오늘의투자(O2, 오투)'의 캠페인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서 3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증권>
해당 광고는 모두 3편의 영상으로 나뉘어 구성됐다. 3편 가운데 '오이가 아니라 오투다' 영상은 조회수 92만 회를 보이며 가장 높은 조회 수를 나타내고 있다.
오투는 '투린이(투자+어린이)' 맞춤형 앱으로 간소화와 맞춤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어플인 '엠팝(mPOP)' 대비 메뉴를 1/6 수준으로 간소화시켰다.
이런 오투앱의 모토에 맞춘 '보기 좋게 딱! 오투' 광고 시리즈는 유튜브 조회 수 80만 회을 넘어섰다.
오투에서는 8월31일까지 청약을 통해 공모주를 배정받을 때 청약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삼성증권의 첫 계좌를 오투앱에서 개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만 명에게 온라인 공모주 청약 배정 때 발생하는 건당 2천 원의 청약수수료를 8월 한 달 동안 면제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오투앱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슬림화, 맞춤화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