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가 유료 멤버십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공룡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현대오일뱅크는 19일부터 보너스카드 애플리케이션(앱) ‘BLUE(블루)’ 유료 멤버십 가입자에게 자체 공룡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 유료 멤버십 가입고객에 공룡인형 증정하는 행사

▲ 현대오일뱅크는 19일부터 보너스카드 애플리케이션(앱) ‘BLUE(블루)’ 유료 멤버십 가입자에게 자사 공룡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현대오일뱅크>


증정상품인 인형은 현대오일뱅크가 지난 5월 선보인 공룡 캐릭터 ‘지오’, ‘디오’, ‘키오’다. 

해당고객은 전국 39개 직영 주유소에 방문해 유료 멤버십만 제시하면 즉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주유소별로 보유한 인형재고가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대상주유소와 인형 재고현황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유료멤버십은 단골고객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너스카드앱 블루에서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다. 

고객은 연회비 3만 원을 내면 무료 세차서비스 8회와 3천 원 상당의 주유쿠폰,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등 4만 원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앞으로 단골 고객의 요구를 파악해 경정비, 공유 주차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멤버십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