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Jobs 100] 비즈니스피플이 엄선한 오늘의 채용-8월3일

▲ 오늘의 HOT JOBS 100 더 보기 : www.bzpp.co.kr/recruit/HotJobs

전문 경력직 채용포털 비즈니스피플이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핫잡스(HotJobs) 100은 비즈니스피플이 국내 채용정보 가운데 가장 주목할 만한 자리 100개를 선정해 제공하는 코너다.

◆ SPC삼립, 외식 브랜드 운영 경력직 채용
사업기획과 전략, 수익모델을 수립하고 점포운영 및 인력관리를 총괄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10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갖춘 자로 외식 브랜드사업 운영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식품·경영 관련 전공자, 제조·유통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6일까지다.

◆ 태광실업, 인적자원개발(HRD) 경력사원 채용
승진, 핵심인재, 직무 등 그룹사의 교육 관리, 직무교육체계 수립 등 교육기획 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경영학, 교육학 또는 산업심리학 전공자로 중견기업 이상의 근무지에서 교육담당으로 9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다국적 기업 담당 경험이 있는 자, 영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4일까지다.

◆ 한국산텐제약, 마케팅 팀장 채용
전안부(FOTE) 사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팀장급 인사를 채용한다. 제약업계 경력이 10년 이상인 자로 7~8년 이상의 마케팅 경력과 신제품 론칭, 글로벌 제약사 마케팅 경험을 갖춘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인력관리 경험자, PM으로서 높은 성과를 낸 자, 글로벌 업무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9일까지다.

◆ 아이에스동서, 정비사업부문 경력사원 채용
정비사업 프로젝트를 총괄할 임원~본부장급 인사와 재개발·재건축 수주 및 관리 업무를 담당할 과장급 이상의 경력자를 각각 채용한다. 접수기간은 10일까지다.

◆ LG CNS, 금융디지털분야 경력사원 채용
모바일금융, 디지털금융 등 비대면채널시스템을 설계하고 개발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금융기관의 비대면채널 IT업무 경험이 5년 이상이며 금융기관 SI 및 시스템 관리(SM) 프로젝트 수행경험을 보유한 자는 지원할 수 있다. 금융기관 비대면채널 프로젝트의 PM 및 PL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9일 18시까지다.

◆ 야놀자, 자회사 재무실장 채용
관리회계, 세무, 외부감사 등 재무 관련 업무를 총괄하고 매출, 영업 프로세스의 개선 및 문제해결을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최소 7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보유한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SAP의 사용경력을 보유한 자, 공인회계사(CPA) 자격증 보유자,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 능력을 보유하신 자는 우대한다.

◆ 신한은행, UX 기획 및 UI 디자인 경력 채용
신한은행 어플리케이션(앱) 쏠(SOL)과 기타 앱 서비스를 담당할 실무자급 UX 기획자와 실무자 및 리더급의 UI 디자이너를 각각 채용한다. 두 직무 모두 관련 분야 경력이 최소 3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HCI, 컴퓨터공학, UX디자인, 산업디자인, 시각디자인 등 업무 관련 석사학위 이상 보유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8일까지다.

◆ SK TNS, 사내변호사 채용
민사·형사 행정 분쟁 해결 및 소송업무를 진행하고 계약검토,  법률자문 등 프로젝트 법무지원을 담당할 변호사를 채용한다. 한국변호사 자격을 보유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6일까지다.

◆ 한국지식재산보호원, 변리사 채용
특허상담, 출원서류작성, 법률구조사업 등 사회적 약자의 지적재산권 보호지원업무를 수행할 전문위원을 채용한다. 변리사 자격을 소지한 자는 지원할 수 있다. 상표 디자인분야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3일까지다.

◆ 농림축산식품부, 빅데이터 기술개발 전문임기제 채용
빅데이터 플랫폼 인프라를 설계하고 개발, 운영할 수 있는 경력자를 채용한다. 컴퓨터시스템 응용, 정보관리 분야의 기술사 또는 전자계산기, 정보처리, 전자계산기조직 응용, 정보보안 분야의 기사 자격증 가운데 하나를 소지한 자로 직무 관련 분야의 학위 또는 경력요건을 충족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6일 18시까지다.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채용소식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