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D&D, 1인가구 겨냥한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내놓고 입주자 모집

홍지수 기자
2020-01-05 09:00:00
0
SKD&D, 1인가구 겨냥한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내놓고 입주자 모집

▲ SKD&D의 1인 가구 전문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쇼룸.

부동산개발 전문회사 SKD&D가 1인가구 대상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를 새롭게 내놨다. 

SKD&D는 5일 보도자료를 내고 밀레니얼세대의 생활방식을 반영한 1~2인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를 출시하고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206세대를 대상으로 첫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피소드는 다양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모여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간다는 의미로 입주자 개인에게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다른 입주민들과 폭넓은 교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좀 더 나은 도시생활을 경험하게 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에피소드는 성수동 ‘에피소드 성수101’과 ‘에피소드 성수121’에서 출발한다.

카페 서비스와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 스테이션’, 요리활동을 위한 ‘쿠킹 스튜디오’, 체력단련실과 세탁실, 세대 창고, 무인마켓 등을 갖추고 있다. 방 청소서비스, 가구 대여서비스 등 1인가구에게 필요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SKD&D는 서울 신촌과 서초, 수유 등 주요 지역에서 에피소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3천 세대 이상의 물량을 확보했다. 

SKD&D는 서울 시내 주요 역세권에 에피소드를 선보여 입주민 편의를 높이기로 했다. 에피소드의 공용 공간에서 입주자뿐 아니라 지역 주민도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문화 활성화에도 이바지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김도현 SKD&D RESI 솔루션개발운용 본부장은 “지금까지 주택은 소유와 재산가치, 하드웨어에 의미가 편중됐지만 이제는 공간 안에서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에 관한 주거의 문제가 더 중요해졌다”며 “에피소드는 앞으로 입주민의 이야기에 더욱 귀를 기울여 더 나은 도시생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홍지수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KCC 첨단소재기업으로 가는 첫 해, 정몽진 내실경영으로 졸라맨다
  2. 아시아나항공 떠난 금호산업, 서재환 건설업으로 그룹 재건기반 다져
  3. 현대엔지니어링 사외이사 보면 정의선 지배구조 방향 짐작할 수 있다
  4. [오늘Who] 마침내 웃은 이재웅, 박재욱에게 '타다' 마음편히 맡긴다
  5. 미래통합당 후유증 거센 하태경, 해운대갑 유영민과 재대결까지 먼 길
  6. 조현아 주주연합, 한진칼 주식 더 사들여 경영권 다툼 장기전 준비하나
  7. [오늘Who] 이영호, 반포에서 삼성물산 도시정비 화려하게 복귀하나
  8. [오늘Who] 만도 중국사업 회복 절실한 정몽원, 코로나19로 다시 근심
  9. 한상원 시너지 전략, 한앤컴퍼니 SK케미칼 바이오에너지 인수도 주목
  10. 박동현 메지온 '심장질환제' 신약승인 자신, 시장의 불안한 시선은 여전
TOP

인기기사

  1. 1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캐나다 호주 해양일감 외나무다리 수주전
  2. 2 GS건설, 코로나19 접촉의심자 나와 일부 직원 재택근무 조치
  3. 3 에너토크 비에이치아이 보성파워텍 주가 초반 급등, 원전 수출 수혜
  4. 4 주택도시보증공사 심사기준 변경으로 둔촌주공 일반분양가 높아지나
  5. 5 [CEO&주가] 현대상선 흑자전환 길 찾다, 배재훈 주가 상승도 자신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