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신라스테이 광화문점을 연 지 4주년을 맞아 숙박 패키지를 내놨다.

호텔신라는 12월22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개관 4주년을 맞아 '4주년 기념패키지'를 출시하고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4주년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광화문 4돌 기념 패키지 출시하고 이벤트

▲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호텔신라>


호텔신라는 4주년 기념패키지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스낵과 음료, 맥주, 면도기 등 기본 미니바 구성에 초콜릿, 스파클링 워터, 고급 스낵 즉석 식품 등 5종을 추가한 '마니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호텔 8층에 있는 '카페(Cafe)'에서 점심 뷔페나 라운지를 이용할 때 10% 할인 혜택을 준다.

패키지 이용객들을 위한 '해피 4주년 생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4주년 기념 패키지를 이용하고 객실이나 '마니바' 이용 후기 및 인증샷을 지정된 해스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 계정에 올리면 된다.

호텔신라는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과 아베다 헤어 세트, 신라스테이 베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4주년 기념 패키지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마니바 9종 △런치 뷔페 또는 라운지 바(푸드) 10% 할인혜택 △얼리 체크인이나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광화문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전화로만 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