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2일] 비즈니스피플 전문/경력직 채용정보

▲ 12일 주요 기업들의 경력직과 전문직 채용정보. <비즈니스피플>

12일 주요 기업들의 경력직과 전문직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한글과컴퓨터는 해외사업 업무를 담당할 임원급 및 중간관리자급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GC녹십자지놈은 팀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계룡건설은 해외개발, 해외영업, 해외지사 등 각 직무의 경력자를 찾고 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도로교통공단,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등 공기업에서는 다양한 직무를 총괄 관리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글과컴퓨터, 그룹 해외사업 담당자 채용
해외사업 분야에서 상무급 경력자와 과장~부장급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상무급은 직무 관련 경력이 15년 이상, 해외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사람으로 해외조직 및 영업·마케팅 총괄 관리경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과장~부장급은 해외사업 및 수출지원기관 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우대사항은 직급 별로 다르다. 접수기간은 11월18일까지다.

◆ GC녹십자지놈, 해외사업 담당 팀장급 채용
해외 사업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 해외 기술이전 등의 업무를 수행할 팀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직무 관련 분야 경력이 3년 이상 10년 이하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생명공학 관련 전공자, 영어에 능통한 사람, 유전체 분석 전문기업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17일까지다.

◆ 계룡건설산업, 해외사업부 경력직 채용
해외개발, 해외영업, 해외지사 분야에서 관리직 채용을 실시한다. 과장~차장급 경력자가 지원할 수 있다. 해외지사 분야는 해외 법인 및 지사 근무경험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1월17일까지다.

◆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인사팀장 채용
인사, 노무, 총무 등 인사업무를 총괄할 팀장을 채용한다. 직무 관련 경력이 10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11월22일까지다.

◆ 삼성SDS, 유통물류 부문 경력직 채용
유통물류 라인의 물류자동화 컨설팅과 유통물류 기구 설계, 구축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유통물류 자동화 컨설팅 및 기구 설계·제어 관련 경력이 있는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1월18일 오후 5시까지다.

◆ 신한은행, 디지털 기획 담당자 채용
뱅킹, 인공지능,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디지털을 활용한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3년 안의 핀테크 기업 근무 경험을 보유한 사람, 컨설팅펌 등 유사업무 실무 경험자, 석사 이상의 학위 보유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19일 오후 6시까지다.

◆ 엔씨소프트, 미국 변호사 채용
세무 및 인사(HR) 관련 법률 지원을 비롯해 거버넌스 및 준법(컴플라이언스) 업무, 규제 대응, 협상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할 변호사를 채용한다. 영미권 변호사 자격 소지자로 5년 이하의 실무경력을 보유한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사내변호사 또는 로펌 근무 경험자, 외환법 및 국경간거래(Cross-border) 관련 법의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2월2일까지다.

◆ 고양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처 업무 총괄 담당자 채용
도시개발처 업무를 총괄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국토 및 도시계획, 택지개발, 단지개발, 부동산 개발, 도시정비 분야에서 근무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상세 자격요건은 공무원 및 민간 경력, 자격증 등에 따라 다르다. 접수기간은 11월16일 오후 6시까지다.

◆ 도로교통공단, 교육본부장 초빙
조직의 전반적 부분을 관리하고 운영할 상임이사를 모집한다. 임기는 2년이며 지원할 때 자기소개서와 직무수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11월15일 오후 6시까지다.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무역관장 채용
실리콘밸리 및 타슈켄트 지역에서 무역관 업무를 총괄할 무역관장을 모집한다. 각 지역의 무역, 투자, 프로젝트 등의 업무 경력이 3년 이상이거나 해당 지역에서 체류하며 민간기업 또는 공공기관의 부서 책임자로 3년 이상 근무한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실리콘밸리는 스타트업, 벤처창업, IT 분야 경력자를 우대하며 타슈켄트는 독립연합국가(CIS) 지역전문가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23일 오후 6시까지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