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이 국제선 탑승객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30일까지 에어부산 국제선 11개 노선, 204개 항공편에서 기내 손님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어부산, 국제선 탑승객 추첨으로 왕복 항공권 주는 이벤트 진행

▲ 에어부산이 국제선 탑승객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기내에서 좌석번호 추첨을 통해 비행기 당 3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국제선 왕복 항공권(2명, 각 1매)과 국내선 왕복 항공권(1명, 1매)를 제공한다. 

경품으로 받은 국제선 왕복 항공권은 에어부산의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국내선 왕복 항공권은 제주 노선을 제외한 국내선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는 노선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중국 칭다오, 옌지, 하이난, 시안, 홍콩,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몽골 울란바토르, 베트남 하노이, 비엔티안, 캄보디아 씨엠립, 대만 가오슝 등 모두 11개 노선이다. 단 부산으로 들어오는 항공편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9월 한 달 동안 손님들께 더욱 설레는 여행길을 만들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어부산과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의 시작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