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추석 맞아 온라인쇼핑몰 빠른배송 상품 늘려

박혜린 기자
2019-08-29 10:57:40
0
롯데하이마트가 추석을 맞이해 온라인쇼핑몰의 빠른 배송서비스를 강화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가족선물용 가전부터 밥솥, 조리도구 등 명절음식 준비에 도움을 주는 가전까지 빠른 배송서비스 적용상품 범위를 늘렸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추석 맞아 온라인쇼핑몰 빠른배송 상품 늘려

▲ 롯데하이마트가 추석 명절을 맞아 온라인쇼핑몰 빠른 배송 서비스 적용 품목을 늘린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스마트퀵’, ‘스마트픽’, ‘오늘배송’ 등의 빠른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퀵은 상품을 주문한 뒤 2시간 안에 퀵서비스로 배송 받는 방법이다.

스마트픽은 주문 상품을 수령하고 싶은 시점과 매장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상품 배송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오늘배송은 고객이 롯데하이마트쇼핑몰에서 낮 12시 이전에 주문을 접수하면 그날 바로 상품을 출고해 주문한 날 오후에 받아볼 수 있도록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스마트퀵과 오늘배송 서비스는 추석 연휴 시작 전날인 9월11일까지, 스마트픽서비스는 9월12일까지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스마트퀵 서비스 적용상품을 기존 청소기, 핸드블렌더, 무선이어폰 등 280여 개에서 태블릿,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TV 등을 포함해 모두 320여 개로 늘렸다.

추석기간에 주문한 상품을 주문한 날 2시간 안에 배송 받으려면 9월11일 오후 4시30분까지 스마트퀵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스마트픽서비스 적용상품도 기존 면도기, 선풍기 등 중소형 가전 위주 상품군에서 주방가전용품 상품군까지 확대했다. 오늘배송이 가능한 상품도 밥솥, 전자레인지, 청소기 등 중소형가전으로까지 늘렸다.

김영석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지원팀장은 “명절시즌에는 배송물량이 급증하면서 소비자들이 계획한 시점에 원하는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며 “롯데하이마트는 명절에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빠른 배송서비스 적용범위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롯데그룹주 대체로 제자리, 롯데제과 2%대 오르고 롯데지주 약보합
  2. 롯데그룹주 상승 우세, 롯데푸드 롯데쇼핑 오르고 롯데칠성음료 빠져
  3. 롯데주 엇갈려, 롯데지주 롯데칠성음료 오르고 롯데하이마트 떨어져
  4. 롯데하이마트, 모바일앱에서 비디오커머스 전용관 '하트ON TV' 운영
  5. 롯데주 대체로 떨어져, 롯데칠성음료 롯데쇼핑 1%대 하락
  6. 롯데그룹주 강세, 롯데쇼핑 3%대 오르고 롯데지주도 강세
  7. 롯데그룹주 약세, 롯데지주 롯데칠성음료 롯데쇼핑 1%대 하락
  8. 김현미 은성수 이동걸에 둘러싸인 정몽규, 아시아나항공 결단할 시간
  9. KT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코로나19시대 키즈 콘텐츠에 힘실어
  10. 김현미 정몽규 채형석 이상직 만나, “항공사 인수합병 성사 힘써야”
TOP

인기기사

  1. 1 조사기관 “애플, 자체설계 반도체를 TSMC에서 100달러 이하로 양산”
  2. 2 [Who Is ?] 최태원 SK그룹 회장
  3. 3 카카오 목표주가 높아져, "신사업 순항하고 카카오게임즈 상장 기대"
  4. 4 해외언론 “한국조선해양 삼성중공업, 중국 에탄운반선 6척 수주 논의”
  5. 5 신풍제약 주가 장중 급등, 코로나19 치료제 임상시험 병원 늘어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