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V50 씽큐’의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스크린’ 무상 증정기간을 8월 말까지 한 달 더 연장한다.
LG전자는 LG V50 씽큐를 구매한 고객에게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만료기간을 기존 7월 말에서 8월 말까지로 늘렸다고 31일 밝혔다.
애초 행사 기간을 6월 말에서 7월 말로 늘렸었는데 다시 8월 말로 한 달 더 늘린 것이다. 듀얼스크린 출고가는 21만9천 원이다.
LG전자는 “듀얼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라며 “일상에서 여러 작업을 빠르게 처리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듀얼스크린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전자는 V50 씽큐와 듀얼스크린을 출시한 뒤 고객 체험마케팅에 집중해 왔다.
6월24일부터 7월14일까지 전국 주요 LG 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 등에서 모바일게임대회를 실시한 데 이어 20일과 21일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을 열었다. 이 행사에는 7만여 명가량의 관람객이 방문한 것으로 파악된다.
듀얼스크린은 사용자가 원할 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애플리케이션(앱)을 구동할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OLED) 디스플레이다. 2개 화면을 연동해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누어 쓸 수도 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더 많은 고객이 듀얼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했다”며 “여러 고객 체험이벤트를 마련해 V50 씽큐와 듀얼스크린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
LG전자는 LG V50 씽큐를 구매한 고객에게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만료기간을 기존 7월 말에서 8월 말까지로 늘렸다고 31일 밝혔다.
▲ 20일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LG V50 씽큐 게임페스티벌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 LG전자 >
애초 행사 기간을 6월 말에서 7월 말로 늘렸었는데 다시 8월 말로 한 달 더 늘린 것이다. 듀얼스크린 출고가는 21만9천 원이다.
LG전자는 “듀얼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라며 “일상에서 여러 작업을 빠르게 처리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듀얼스크린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전자는 V50 씽큐와 듀얼스크린을 출시한 뒤 고객 체험마케팅에 집중해 왔다.
6월24일부터 7월14일까지 전국 주요 LG 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 등에서 모바일게임대회를 실시한 데 이어 20일과 21일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을 열었다. 이 행사에는 7만여 명가량의 관람객이 방문한 것으로 파악된다.
듀얼스크린은 사용자가 원할 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애플리케이션(앱)을 구동할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OLED) 디스플레이다. 2개 화면을 연동해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누어 쓸 수도 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더 많은 고객이 듀얼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했다”며 “여러 고객 체험이벤트를 마련해 V50 씽큐와 듀얼스크린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