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대형 플래그십(기함) 세단 ‘더K9’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기아차는 6월10일 인천시 서구 베어즈베스트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리는 K9 멤버십 고객 대상 골프대회 ‘더K9 골프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아차, '더K9' 구매고객 위한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 기아자동차가 더K9 골프인비테이셔널 행사를 6월10일 연다. <기아자동차>


K9 골프인비테이셔널은 1세대 K9 출시 직후인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 7회째를 맞이한 골프대회다. K9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기아차는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 가운데 120명을 선정해 18홀 라운딩의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추첨을 통해 선발한 16명에게는 '임진한 프로사단'의 1대 1 원포인트 레슨 ‘임진한 프로의 체인지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골퍼 11명이 진행하는 동반 필드 레슨도 제공된다.

더K9 골프인비테이셔널 행사에 참여하려면 더K9 멤버십 컨시어지에 전화해 응모하거나 기아차, 기아차 레드멤버스, 한국여자오픈 등의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아차는 “더K9 골프인비테이셔널은 고객들의 기대감과 만족도가 가장 높은 대표적인 멤버십 초청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더K9 멤버십과 연계한 다양한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더K9 구매고객들을 위한 특화 멤버십인 ‘더K9 멤버십’을 통해 △프리미엄 인비테이션(추첨을 통해 더K9 골프인비테이셔널 및 문화행사 초청) △프리미엄 메이크업(스크래치 보호 필름과 에코클리닝 시공) △프리미엄 골프레슨(프로 인스트럭터의 원포인트 골프레슨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쇼퍼(전문기사 서비스) 등과 같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