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3일] 비즈니스피플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

▲ 23일 주요기업 임원 및 전문직 경력직원 채용정보.

글로벌기업 및 단체들이 경력직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리치몬트코리아를 비롯해 지멘스헬시니어스, 존슨앤드존슨, 한국후지쯔, 한국하니웰 등이 마케팅, 세무, I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가를 채용한다. 그린피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등 글로벌 비영리단체에서도 경력 채용이 진행 중이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usinesspeop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치몬트코리아, 공급망 매니저 채용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의 판매 및 재고, 공급망 프로세스를 관리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경력 10년 이상 15년 이하인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 존슨앤드존슨, 택스 애널리스트(Tax Analyst) 채용
기업소득세, 원천세, 부가가치세 등 세금 환급 업무를 담당하고 세금 및 회계 프로젝트의 자문을 수행할 세금 전문가를 채용한다. CPA 등 국내 회계분야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정 및 세금 관련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일반회계원칙(GAAP)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회계기준(US GAAP) 및 세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 지멘스헬시니어스,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채용
비즈니스 전반의 빅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수학, 컴퓨터 공학, 전기공학 등 전공자로 통계학, 추계학 이해를 보유하고 있으며 1년 이상 프로그래밍 실무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 그린피스, 캠페인 프로젝트 매니저 채용
프로그램 및 캠페인 전략에 따른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실행하며 프로젝트팀을 이끌어 갈 경력자를 채용한다. 그린피스의 핵심 환경 이슈 가운데 한 가지 이상을 숙지하고 있거나 캠페인 및 비영리적 운영, 프로젝트 관리 등에 익숙한 사람, 혹은 공공정책·국제관계·컨설팅·연구·재무·저널리즘·마케팅 등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사람 등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 한진중공업, 부동산 개발사업 총괄 PM 채용
건설부문에서 부동산 개발사업을 총괄할 임원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복합개발 총괄 PM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대형 복합시설의 사업관리 및 공사관리 경력자와 서울시 인허가 관련 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0월28일 16시까지.

◆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닷넷 및 자바 개발자 채용
신규 어플리케이션 도입 프로젝트에 참여할 과장~차장급 개발자를 채용한다. 전산 관련 전공자로 다양한 산업군 프로젝트와 MSSQL 데이터베이스로 프로젝트를 경험해 본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5억 이상 규모의 프로젝트 참여 경험이 있는 사람, 영어회화가 가능한 사람, 기술사 자격증을 보유한 사람은 우대한다.

◆ 신한은행, 디지털채널본부 경력직 채용
모바일페이먼트 관련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채용 직무는 사업 기획 및 마케팅, 개발 기획 총 2가지 분야로 카드사, PG, 간편결제 플랫폼에서 각 직무를 수행한 경력이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11월5일 18시까지.

◆ DGB생명보험, 사내변호사 채용
소송 업무 수행과 계약서 검토, 법률 자문 등 기업 법무를 수행할 변호사를 채용한다. 경력 2년 이상의 변호사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지며 대기업이나 생명보험 금융회사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0월31일까지.

◆ 국가보훈처, 회계사 채용
보훈단체 등의 보조금과 수익사업 감사를 실시하고 공공기관 운영 실태 종합감사를 수행할 회계사를 채용한다. 국내 회계사 자격을 소지한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지며 자격증 취득 후 회계 관련한 분야 근무 경력자, 관련 학과의 학위 소지자, 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0월25일 9시부터 10월29일 18시까지.

◆ 근로복지공단, 회계사 채용
경력 3년 이상의 공인회계사를 채용한다. 국가기관 또는 공공기관에서 관련한 분야 실무 경력이 있는 사람, 전산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2일 18시까지.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