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인기제품의 할인 행사를 연다.

CJ올리브영은 12월1일부터 7일 동안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올해의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CJ올리브영 12월1일부터 '올영세일' 행사, 인기상품 최대 70% 할인

▲ CJ올리브영이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한 상품을 중심으로 인기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올영세일' 행사를 12월1일부터 7일 동안 진행한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CJ올리브영이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뒤 부문별로 최고의 인기상품을 선정해 해마다 발표하는 행사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은 '오늘의 특가', '선착순 특가' 등 이벤트를 통해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또한 연말결산의 의미를 담아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대거 마련했다”고 말했다.

오늘의 특가 행사는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 프리미엄 부문 수상상품인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 'MAC 섀도우', '에스티로더 갈색병', '바비브라운 립틴트' 등 상품 4종을 ‘1+1’ 구성 또는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 특가 행사는 행사 첫날인 1일을 포함해 세일 기간 가운데 3차례 열린다.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선착순 특가 행사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개점 시간부터 상품소진 시까지,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진행된다.

카테고리 대전 행사도 열린다. CJ올리브영은 바디용품을 판매하는 '바디보습대전', 디퓨저·캔들 등 각종 방향제(홈프래그런스) 등을 선보이는 '향기선물대전'을 준비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2022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헬스앤뷰티 중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쇼핑 축제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