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케이뱅크가 운영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접속이 안 돼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케이뱅크는 18일 오전 4시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를 정상화했다고 밝혔다. 
 
케이뱅크, 모바일 앱 서비스 정지 7시간30분 만에 정상화

▲ 케이뱅크는 18일 서버 스토리지 디스크 구동에 오류가 발생해 멈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복구했다고 발표했다.


케이뱅크 앱은 앞서 17일 오후 8시30분부터 접속이 중단됐다.

접속이 중단된 동안 케이뱅크 체크카드와 계좌 입출금 기능,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원화 입출금 서비스 등이 모두 멈췄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일부 서버 스토리지 디스크 구동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된다”며 “접수된 고객 불편에 관한 해결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