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한화건설이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열어 동반성장 강화를 다짐했다.

한화건설은 6월3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협력사와 동반성장 강화를 위해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한화건설 동반성장 강화,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

▲ 한화건설 관계자들이 6월3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열고 있다. <한화건설>


이번 간담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기술혁신과 품질향상, 안전관리 등의 분야에서 노력해온 협력사들을 격려하고 동반성장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건설은 이 자리에서 토목, 건축, 플랜트, 기계, 전기 등 각 분야에서 42개 협력사들을 선정해 2022년도 우수협력사 시상식을 진행했다. 

한화건설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최우수협력사로 참석 대상을 축소해 행사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토목, 건축, 기전, 구매, 안전환경분야 등에서 총 7개 최우수협력사에 직접 시상했고 35개 우수협력사에는 별도 전달 방식으로 시상했다. 이날 수상한 협력사에는 운영자금 대여, 입찰기회 확대, 이행보증금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 부회장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은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경영환경에서 지속성장하기 위한 필수 사항”며 “함께 멀리 가기 위한 노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