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급여이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농협은행은 하반기 채용시즌을 맞아 15일부터 11월15일까지 한 달 동안 급여이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농협은행에 빠져라! NH Holi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NH농협은행, 급여이체 신규고객 대상 경품행사 열어

▲ NH농협은행은 하반기 채용시즌을 맞아 15일부터 11월15일까지 한 달 동안 급여이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농협은행에 빠져라! NH Holic’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농협은행 입출금계좌로 급여 50만 원 이상을 처음 입금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LG노트북 그램 △2등 5명에게 에어팟프로 △3등 100명에게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 원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 이벤트 탭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첫 번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이벤트 종료일인 11월15일 기준으로 NH농협은행 개인 신용카드 결제계좌가 농협은행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해피머니상품권 3만 원권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와 두 번째 이벤트는 중복으로 당첨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에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치열한 금융기관 마케팅 속에서도 급여계좌 및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농협은행으로 선택해준 주거래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