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통합결제 플랫폼 NH페이(NH Pay)가 인기를 얻고 있다.
NH농협카드는 NH페이의 이용고객이 400만 명을 넘었다고 28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8월 농협 창립 60주년에 맞춰 간편결제 서비스 올원페이를 리브랜딩한 통합결제 플랫폼 NH페이를 내놨다.
NH페이 시작에 맞춰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모든 생활에 깊이, 페이다' 영상 광고는 공개 약 한 달 만인 9월23일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었다.
이 영상은 NH농협은행·NH농협카드 광고모델 강하늘씨와 한소희씨가 출연했다. 시간을 넘나드는 드라마 형태의 구성을 통해 NH페이의 주요 서비스를 흥미롭게 풀어내는 내용이 담겼다.
NH페이는 NH농협은행 및 농·축협 계좌를 연동한 계좌결제 체크카드서비스가 탑재됐다. 생활·편의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농협 유통계열사 온라인쇼핑몰인 농협몰과 연계돼있다.
NH농협카드는 9일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카드승인 알림, 명세서 수령방법 변경 △우편명세서 이미지 보기 △결제비밀번호 변경 프로세스 등을 도입했다. 앞으로 'NH원패스(OnePASS)' 및 'NH머니(선불전자지급수단) 결제·송금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단계적으로 적용하기로 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페이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개인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통합결제플랫폼으로 재탄생하면서 많은 신규고객들이 유입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금융과 생활을 아우르는 서비스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NH농협카드는 NH페이의 이용고객이 400만 명을 넘었다고 28일 밝혔다.
▲ NH농협카드는 NH페이의 이용고객이 400만 명을 넘었다고 28일 밝혔다. < NH농협카드 >
NH농협카드는 8월 농협 창립 60주년에 맞춰 간편결제 서비스 올원페이를 리브랜딩한 통합결제 플랫폼 NH페이를 내놨다.
NH페이 시작에 맞춰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모든 생활에 깊이, 페이다' 영상 광고는 공개 약 한 달 만인 9월23일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었다.
이 영상은 NH농협은행·NH농협카드 광고모델 강하늘씨와 한소희씨가 출연했다. 시간을 넘나드는 드라마 형태의 구성을 통해 NH페이의 주요 서비스를 흥미롭게 풀어내는 내용이 담겼다.
NH페이는 NH농협은행 및 농·축협 계좌를 연동한 계좌결제 체크카드서비스가 탑재됐다. 생활·편의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농협 유통계열사 온라인쇼핑몰인 농협몰과 연계돼있다.
NH농협카드는 9일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카드승인 알림, 명세서 수령방법 변경 △우편명세서 이미지 보기 △결제비밀번호 변경 프로세스 등을 도입했다. 앞으로 'NH원패스(OnePASS)' 및 'NH머니(선불전자지급수단) 결제·송금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단계적으로 적용하기로 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페이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개인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통합결제플랫폼으로 재탄생하면서 많은 신규고객들이 유입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금융과 생활을 아우르는 서비스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