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SPC그룹 멤버십서비스 적립 특화카드를 선보였다.

하나카드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적립혜택을 강화한 ‘뉴해피(New Happy) 하나카드’를 5월20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 SPC 해피포인트 적립혜택 늘린 뉴해피 하나카드 내놔

▲ 하나카드는 SPC그룹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뉴해피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


뉴해피 하나카드는 SPC그룹 모바일앱에서 해피오더·해피마켓 결제 때 5천 원당 1천 해피포인트의 파격적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간편결제서비스인 해피페이에 뉴해피 하나카드를 등록해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결제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결제 때에는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2%, 기타 온라인 가맹점은 1%, 오프라인 가맹점은 0.5%의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5만 해피포인트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6월 말까지 최대 6만 해피포인트 적립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출시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앱에서 뉴해피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에게 1만 해피포인트가 제공되고 해당 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5만 해피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해피페이에 등록해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뉴해피 하나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 원이다.

구현경 하나카드 과장은 “뉴해피 하나카드는 비대면추세를 반영해 SPC그룹의 모바일결제 플랫폼을 연계한 서비스를 탑재했다”며 “해피포인트 가맹점을 자주 이용하는 손님이 더 큰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