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직원 홍보모델과 유튜버 위촉, 권준학 “고객과 소통”

▲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가운데)이 3월3일 서울시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홍보모델 NH튜버 위촉식에서 직원 홍보모델인 한기선 NH농협은행 군산중앙로지점 계장(오른쪽), NH튜버인 윤지혁 NH농협은행 노형지점 계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직원들로 구성된 홍보모델과 유튜버를 뽑았다.

NH농협은행은 3일 서울시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2021년 직원 홍보모델 10명과 NH튜버 15명을 새롭게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모델과 NH튜버는 학창시절 학교 홍보모델, 방송국 리포터, 쇼호스트,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이력을 지니고 있다.

홍보모델은 앞으로 1년 동안 NH농협은행의 대표 얼굴로서 보도사진 및 홍보 영상 촬영을 비롯해 대내외 행사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NH튜버는 금융상품 및 서비스 홍보영상 이외에도 취미, 생활정보, 스낵영상 등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각종 영상을 제작하고 출연하는 등 직원 유튜버로서 활동한다.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은 “끼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직원들이 농협은행의 얼굴로서 마음껏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홍보모델 및 NH튜버와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젊고 스마트한 농협은행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